순천청춘창고는 전남 순천시에서 청년 예술가와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문화 공간이다.
순천시는 지역 청년 예술가와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 예술 공간을 마련하고자 2016년부터 관련계획을 진행하였다고 한다. 지역 예술가와 예술 관련 단체들과의 협의와 자문을 통해 공간의 필요성과 목적을 확립하여
순천의 한 농협의 낡은 양곡창고를 리모델링하여 2017년부터 청년들의 꿈을 키우는 창업 인큐베이팅 공간으로 운영 중에 있는 순천시 대표 청년몰이다.
전국 청년몰을 가보진 못했지만 옆동네인 여수에 꿈뜨락몰이 있다.
하지만 한번 가고는 두번다시 찾지 않게 됐다, 이유는? 문 닫은 곳도 많고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았고 공사 중인 곳이 많았기 때문, 그에 비에 순천청춘창고는 일 년에 두세 번 정도는 방문하는 곳이다. 주차장만 더 해결되면 좋을 것 같다. 주말 같은 경우 차 댈 곳이 없다. 조금만 더 걸어가면 애견센터?라는 곳에 주차공간이 있어 그쪽에 주차를 해놓긴 했지만 해도 되는 곳인지는 모르겠다. 마케팅을 잘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순천청춘창고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순천역이 있다.
순천에 와서 열차시간을 역사에서 지루하게 보내거나 역사 내 식당도 별로 없어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청춘창고에서 간단히 요기한 후 열차시간까지 지루하게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게 메리트인 것 같다.
하지만 더 즐겁게 주말에는 공연이라도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청춘창고 옆에 VR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하지만 대부분 고장 수리 중,, 아이를 데리고 갔는데 키제한도 있었고 또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없어서 아쉬운 점이 많았다.
그래도 아이들은 총싸움이며 즐겁게 놀았다. 직원들이 웃으면서 안내해 주시면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도 남는다.
카테고리 없음
댓글